수원카이로프락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만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9 06:42:41 댓글 0

본문

허리 아프고 골반 틀어진 사람들이 꼭 봐야하는 추나요법

#허리통증 #틀어진골반 #추나요법
"추나 요법의 장인"이라 불리는 신준식 박사를 찾아가보았다! 그런데 추나 치료 도중 밝혀진 충격적인 사실! 골반이 틀어지면 다리가 짧아진다?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ubZo7z

홈페이지: https://www.jaseng.co.kr
지금부터시작이야 : 저는 13년전에 강남 자생 한방 병원에서 일년간 치료를 받았던 디스크환자였어요
꼬리뼈부터 4번5번 척추 디스크가 터졌었고 골반 빠지고 왼쪽 뒷다리 뒤에서부터 옆라인을 타고 발가락까지 마비되듯이 저리고 내 다리가 아닌느낌으로 고생하다 여기서 다리저림 다 나았고 틀어진 골반도 일년간 교정하면서 생활습관을 바꿨더니 지금은 제 몸상태를 알기때문에 힘든일 있음 무족건 쉬고 아주가끔 자생한방병원가서 일주일 치료하면 나이지더라고요 저는 특히나 퇴행성 디스크라서 더 심하다는데 다리 땡김이 없으니 삶의 질이 좋아졌어요 저는 자생병원 강추에요 디스크환자는 평생 운동하셔야 해요 속근육을 키워주는 운동을 찾으셔서 병원과 함께 치료하면서 병행해야 합니다 식습관도 굉장히 중요하고요 병원 탓할게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 엄격해야 합니다
나나나 :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 사진 너무
귀엽고 잼이써~~표정 리얼 ㅋㅋㅋㅋㅋㅋ
애기가 너무 귀엽
ᄒᄋ : 저런거 받을려면 어디 병원가야하나요
채재현 : 허리디스크는 허리병이 아니고 둔부병입니다
둔부근를 풀어주면
허리디스크 연골는 재생됩니다
박효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부분 겁나웃기네욬ㅋㅋㅋ
손말수 : 여기는 어디인가요
66세. 된사람도 되나요
위치좀 갈켜주세요
우리아들도 좀 가보게
공은영 : 정말존경스럽습니다
공은영 : 저는수원에서 서울까지노원구 전철타고 4번까지다녀습니다 저아신분도 잘하시는데요 지금유트브에선생님께서도 시원하게잘하시네요 저는수원에서살고있는데요 가까우면 치료받고싶어요
Trinhnu Chauthi : 당신의 주소
노약자석킬러엄준식 : 디스크 있는데 추나 요법 받아도 되나여

뼈소리ASMR ,전신카이로프랙틱 | 보기만해도 시원!! 척추부터 꼬리뼈,손끝,귀끝까지 #chiropractic#도수치료#asmr

우두둑! 카이로프랙틱은 카이로프랙터에게 받읍시당 !!!
MS, DC. PT쌤 :-)

*insta : e.mni
bebemin : 안녕하세요:) 베베민입니다. 이 영상은 치료사로서 물리치료인 도수치료에 대한 거부감/두려움을 줄이고자 만든 영상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실 경우& 성적 악성댓글을 올리시는 경우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인이 따라하시면 정말 위험하니 함부로 따라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쌍련 : 와 뼈 소리 봐 ㅋㅋ
얼마나 자세가 불안정 했스면 저런소리가 날까?
요롱롱 : 솔직히 말해봐요 뼈소리 말고 이쁜 누나 보라 온거 잖아요.....
바유하 : 무섭다
Ángel Arias : 좋은 비디오!
팔레트 : 약간 조마조마하긴한데 아 진짜 시원하갯다ㅏ....
띠니 : 어떤분이 "이렇게 하면 좀 죽으려나" 영상이라고 한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우 : 뽁뽁이 발로 ㅈㄴ 밟을때 나는소리인데?
배가놈아웃트 : 스티븐 시갈 형님이ㅡ생각난다 뚜두둑
Spiritual Hees :

반드시 피해야 될 병원 (도수치료? X-Ray?)

도수치료는 정말 효과가 좋은 치료법이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게 바로 운동과 교육 입니다. ㅠㅠ
아메리카노&라떼 : 빡빡이 정형외과 원장님~
1. 도수치료
2. NBJ 카이로프랙틱 교육 이수
차이점 부탁드려요.
김근후 : 형이 대신 도수치료 받아줘
블루와이 : 0:53

운동치료실, 기초확인(몸상태 확인[기초 엑스레이 사진만으로는 노노])
재준 : 안녕하세요. 제가 척추교정 하려고 병원에 가서 도수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하루에 1시간 하는데, 50분간 운동을 시키고, 5분간은 휴식, 5분간은 마사지 해주시는데 효과는 모르겠고 운동이 너무 힘드네요 ㅠㅠ
차라리 뚝뚝 맞쳐주는 곳을 가는게 좋을까요?
young moon : 발목 다쳤는데 골절 담당 의사 휴진이라 다른의사한테 감요→ 다른의사한테 가보니 xray 주기적으로 찍어보자했음요→ 1주뒤에골절 담당 의사 오는날에가서 그 의사한테 가보니 xray 안찍음요→왜 안찍냐고 물어보니 자기는 xray잘안찍는다함요→ 또 1주뒤에 가보니 제 제가 첨에 찍은 xray사진은 그냥 보지도 않고 아프냐 상태 어떠냐만 묻고 물리치료 약만 먹어라 xray 또 안찍는다 이러는데.. X ray를 안찍어줘서 현재 제 상태를 알수가 없어서 너무 답답하고 미쳐버릴거같아요..진짜...... 그냥 원래 다른의사한테 가보는게 나을까요?? 다 같은 정형외과 전문의이신데 보는 진료과목이 달라서여;; 제발 답변해주시기 바래요!!@
h h : 헐
내가다니는 신도시 정형외과의사쌤
엑스레이만보고 주사권유하고 물리치료받으라고했는데..
아픈부위는 손도 안대고 말로만 설명 무지열심해주시는 그분
voxdeirock : 카이로 과학적 근거 없습니다. 그냥 크랙소리만 날뿐
슬픈개구리 : 헐 이걸 이제야 봤네 ㅠ 최근에 디스크 증상 더 심해져서 동네 병원 가서 주사맞고 도수료 하자 해서 했는데 운동안하고 마사지 같은거만 해줬음요 찜찜해서 3일 받고 안가긴 했는데 이거 봤었으면 거기서 진료 안받았을텐데 ㅠ
이윤석 : .
Kristin CHEON : 저런 좋은 정형외과가 있긴 하나요...ㅠㅠ 저희엄마 정형외과만 동네의원 동네에서 큰 곳 더 큰곳 세 군데 다 갔는데 검사로만 돈 많이 쓰고 그냥 진통제 받아옴...ㅋㅋㅋㅋ 저도 웬만하면 정형외과 안 가고 한의원 가거나 그냥 쉬어요 정형외과 가면 하는 게 엑스레이 찍고 뼈에 이상 없으니 물리치료 받고 가라는 게 다라서 신뢰도 0임..

... 

#수원카이로프락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edog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